아키텍트2008. 5. 7. 13:53

마이크로소프트의 ITSM, MOF 4.0이 공개되었습니다. IT Service Management를 단순화 하는 것, 모든 IT Pro, CIO, IT 임원들의 관심사항 입니다.


MOF-all.gif
IT Pro들은 어떤 결정을 내릴 것이지에 대해 계속 선택을 해야 하는데,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IT 서비스의 라이프사이클을 통틀어 계획, 배포, 운영,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MOF 4.0 버전에서는 참조하기 쉬운 형태로 결과에 중점을 두고 설계되어 있습니다. 모든 그룹, 팀, 회사별로 독특하기 때문에 MOF 4.0에서의  Service Management Function(SMF)은 조직 내부의 의사결정 프로세스에서 질문을 통해 도출됩니다. 특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체 프레임웍을 사용하든지, 아니면 특정 컴포넌트만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실제적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프로세스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거버넌스, 리스크, 컴플라이언스, 매니지먼트 리뷰, Microsoft Solutions Framwork(MSF)로부터의 베스트 프랙티스 등.

Industry와의 조율을 위해 MOF 4.0은 ITIL, CoBIT, ISO 20000 등의 프레임웍에서 제공하는 베스트프랙티스를 지원합니다. 새로운 MOF 4.0은 IT 라이프사이클에 거쳐 간결하고, 실용적인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아주 중요한 요소는 온라인 커뮤니티 입니다. IT Pro가 자신의 노하우를 통해 기여할 수 있고, 관련된 내용을 조언하는 등, 안정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IT 서비스를 유지할 수 있고, 유사한 업무를 수행하는 사람들과의 서로 함께 협업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MOF 4.0을 다운 받으신 후, MOF 커뮤니티에 가입하시면 됩니다.
블로깅, 포럼 등을 통해 다양한 피드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조이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