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텍트2009. 7. 2. 13:13


방송통신위원회가 주최하고 “KISTI, 한국클라우드서비스협회,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 전자신문”이 주관하는 The Clouds 2009 컨퍼런스에
한국MS도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사례 Track에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컴퓨팅, Azure & Azure Services Platform” 이라는 주제로 참여합니다.


이 행사에 앞서 진행되는 전자신문 지식방송 UTV 특별대담에 주관사의 추천으로 제가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주제는 “클라우드의 가능성, 핫 이슈를 통해 한국형 클라우드의 미래를 제시한다” 입니다.

다음 주 월요일 130분부터 230분까지 총 1시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생방송)


관심 있는 분들의 참여 부탁 드립니다. 

아래는 전자신문사 공지 내용 입니다.
 

      행사취지

      전세계적으로 클라우드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국내외 주요 기업들 및 정부부처에서도 구체적인 적용과 표준화 등에 대한 논의가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이 상용화되면 우리 삶에 어떠한 변화가 일어날것인가? 기업들의 업무환경도 훨씬 더 좋아질 것인가? 슈퍼컴퓨팅부터 클라우드까지 국내최고의 전문가이신 KISTI 이상동 박사님과 글로벌 트렌드와 기술들을 전파하고 있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신현석 에반젤리스트를 모시고 그 현실 가능성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이에 국내외 사례 및 현황들을 짚어가며 앞으로의 전망과 더불어 한국형 클라우드라는 미래 비전을 위한 가능성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전자신문 지식방송인 UTV 를 통해 인터넷으로 실시간 생중계 되는 이번 좌담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행사명 : 전자신문 지식방송 UTV 특별대담

      주제 :  클라우드의 가능성, 핫 이슈를 통해 한국형 클라우드의 미래를 제시한다.

      일시 : 7 6() 13:30 14:30

      장소 : 전자신문UTV (http://utv.etnews.co.kr) *실시간 온라인 생중계

      주최 : 전자신문사

      참석대상 : 클라우드에 관심있는 사람(참가비 무료)

      발표자 : KISTI 이상동 박사, MS 신현석 부장

Posted by 조이트리